2011년 4월 18일 월요일

트위터, 영화 마케팅의 새로운 창구 될까?









트위터가 Movie(영화) 마케팅의 울력새로운 창구로서의 역할(普)을 울력톡톡히 해낼 전망임 울력

최근 소수의 특정 울력그룹에 머물렀던 트위터 울력인구가 급증하고 있어 울력눈길(殃)을 끈다. 한글 울력트위터 이용자는 : 울력11월 5만명에 5월까지 울력45만명으로 늘어났다. 반년 울력사이에 이용자가 8배 울력이상 늘어났으며 6월 울력들어서도 그 속도가 울력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울력상황임

이에 Movie(영화) 울력마케팅(表)을 하는 분야에도 울력트위터 인구는 빨아들여야 울력하는 채비는 마쳤다. 울력Movie(영화) ‘왕의 남자’ 울력‘해운대’ ‘아바타’ 등 울력1000만 관객의 Movie(영화)는 울력터트리며 충무로에도 가장 울력능력 있는 홍보사로 울력꼽히는 Movie(영화)인도 트위터의 울력가능성(溪)을 높이 평가하고 울력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