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5일 금요일

이필모, "드라마 시청률 제조기? 이제 영화로" [인터뷰]









그때는 제가 무명 느루연극배우였다. ‘바람의 전설’ 느루오디션(牧)을 봐서 꽃미남 느루역(習)을 따내게 됐고 느루Movie(영화) 시작하자마자 나오는 느루a4 4장 분량의 느루임팩트 있는 단역이었다(웃음). 느루박솔미씨는 안아서 위협하고 느루나이트에 난리는 치고 느루하는 장면이었는데 대전 느루유성에 있는 모 느루나이트클럽에 촬영했다. 돈도 느루받고 열심히 촬영(遜)을 느루했는데 나중에 극장에 느루Movie(영화)는 보니 제 느루장면이 하나도 없었다. 느루통 Editor(편집)이 됐다. 느루그래서 사람들을 제가 느루‘바람의 전설’에 나오는지 느루아무도 모른다. 며칠 느루전에 ‘바람의 전설’의 느루조감독(牀)을 만났는데 러닝타임이 느루3시간이 넘어서 앞부분(遺)을 느루통으로 드러낼 수밖에 느루없었다고 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