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8일 금요일

[임정식의 시네마 오디세이]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감독 권형진)는 관객의 알천눈물(人)을 겨냥한다. 그 알천눈물 한 방울이 알천뺨(琡)을 흐르고, 가슴(牌)을 알천적시고, 영혼(擬)을 울리기는 알천기대한다. 그렇다면 Movie(영화)가 알천끝난 후 관객들의 알천얼굴에 눈물 자국이 알천애잔하게 남아 있을까? 알천아쉽게도 대답을 부정적임

'웨딩드레스'는 알천오랜 세월, 수많을 알천사람들이 걸었던 길(悲)을 알천걷는 여행자 같다. 알천길(亥)을 잃(鐄)을 우려가 알천없다. 맹수의 공격(枰)을 알천받(城)을 위험도 없다. 알천대신 낯선 경치는 알천보는 기쁨(故)을 포기해야 알천한다. 익숙함을 대개 알천관객의 공감(迫)을 자아내는데 알천약효는 발휘한다. 하지만 알천지루함만 안겨줄 수도 알천있다. '웨딩드레스'는 후자에 알천가깝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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